예스24 대원 굿즈 너의 이름은 보조배터리 외 70% 파격 할인

반응형

비싸서 사지 못했던 '너의 이름은' 보조배터리가 단돈 5,000원에 구매 가능, 이거 실화냐?


 얼마 전에 우연히 페이스북 오타쿠 그룹을 통해 현재 예스24에서 <너의 이름은> 보조배터리가 슈퍼 특가 할인으로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평소 예스24에서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 등을 주로 사지만, 슈퍼 특가 할인 코너는 자주 들리지 않아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식을 전해 들은 이후 예스24 슈퍼 특가 할인 코너를 방문해보니 <대원 굿즈 최댜 70% 파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원래 25,000원에 판매되던 <너의 이름은>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모두 5,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인기 있는 '무스비' 시리즈와 '황혼의 시간' 시리즈는 이미 품절이라 살 수가 없었다. 대신 선택한 건 '계단길' 시리즈와 '너의 이름은' 시리즈 두 개다. 개당 5,000원밖에 하지 않아 무척 이득이었다.


 보조배터리 이외에도 <너의 이름은> 클리어 파일과 함께 레더 파우치, 삼각 필통도 판매되고 있었다. 이것도 겸사겸사라고 생각해서 클리어 파일과 함께 삼각 필통도 한 개 구매했다. 보조 배터리 총 4개, 클리어파일 2개, 삼각 필통 1개를 구매해도 25,000원이 채 되지 않았다.


 이 가격은 할인이 이루어지기 이전에 <너의 이름은> 휴대용 보조배터리 한 개의 가격과 똑같았다.



 현재 이 상품은 선착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혹시 그동안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예스24 홈페이지를 방문해보기를 바란다. 이 기회를 놓치면 또 언제 이 가격에 <너의 이름은> 굿즈를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른다! 현재 대원 굿즈 상품은 <너의 이름은> 외에도 <원피스> 굿즈도 판매되고 있다.



 틴케이스가 뭔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쵸파와 섹시한 나미가 그려진 스티커, 그 이외에도 엽서도 판매되고 있다. <원피스>와 <너의 이름은> 팬이라면, 70% 할인 가격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번에 구매한 보조배터리 일부와 클리어 파일은 나눔 이벤트에 사용할 생각이다. (웃음)


[예스24 대원 굿즈 할인 페이지 바로 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