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상영일 확정!

반응형

Fate stay night heaven's feel lost butterfly


 2019년 가장 기대하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중 TOP 1 작품은 단연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Fate stay night heaven’s feel)>의 제2장 ‘Lost butterfly’다. 제1장을 보았을 때도 감탄이 멈추지 않았는데, 제2장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많은 사람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 유포터블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제2장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포터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한 공식 영상은 한국에서 시청할 수 없어 약간 변칙적인 방법을 찾아 영상을 감상했는데, 정말 나도 모르게 괴성을 질러버릴 정도로 좋았다.



 유포터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공식 개봉과 함께 몇 가지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그 상품 중 일본 편의점 로손(ローソン)에서 판매하는 세이버 오르타 고기만두가 인상적이었다. 역시 고기만두=세이버라는 하나의 모에 요소 상품화!?



 올겨울 일본에 갈 일이 있으면 꼭 편의점 로손을 들려서 세이버 오르타 고기만두를 먹어보기를 바란다. 왠지 이렇게 보니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저 색이 들어서 맛이 떨어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겨울에 한 번은 일본 하카타 또는 고쿠라를 방문할 예정이니 먹을 수 있을지도….


 오르타 고기만두 2019년 1월 15일(화)부터 해당 상품이 판매되며, 매진되면 거기서 끝이라고 말한다. 과연 로손에서 오르타 고기만두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생각보다 경쟁이 없을 수도 있겠지만, 오타쿠의 성지인 아키하바라 근처 로손은 매진이 기록할 확률이 높아 보인다.


 이색적인 고기만두 이외에도 과자 3개를 사면, 받을 수 있는 오리지널 굿즈와 개별로 판매하는 상품도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 있었다. 대표적인 굿즈 중에서 사고 싶었던 건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라바 스트랩’과 ‘2019년 탁상 달력’ 정도다. 와, 진짜 이런 걸 생각하면 일본에서 살고 싶었다.



 만약 올겨울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이 개봉하는 1월 12일부터 날짜를 정해서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일본에서 한국보다 더 빨리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Lost butterfly>를 보고, 기간 한정 굿즈도 손에 넣는 거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