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 군 애니메이션 방영일 확정

반응형

 한국에서는 소미미디어를 통해 정식 발매 중인 라이트 노벨 <약캐 토모자키 군> 시리즈. 라이트 노벨 <약캐 토모자키 군> 시리즈는 '어패'라는 대전 게임에서 랭킹 1위를 지키고 있는 주인공 토모자키 군이 학원에서 리얼충 순위 랭킹 1위를 지키고 있는 히나미 아오이를 만나 현실이라는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현실이라는 게임에서 약캐에 불과했던 토모자키 군이 아오이를 만나 조금씩 현실이라는 게임을 공략해나가는 에피소드가 무척 인상적이다. 라이트 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의 히키가야 하치만과 다른 방향으로 주변 사람에 영향을 미치면서 자신 또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해가기 시작한다.

 

 현실에서 약캐인 나도 라이트 노벨 <약캐 토모자키 군> 시리즈를 읽으면서 여러모로 큰 도움을 얻고 있다. 아마 이 작품은 나만 아니라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 세대에게 큰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그냥 가볍게 보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청춘 러브 코미디 라이트 노벨이기도 하다.

 

 이러한 작품인 <약캐 토모자키 군> 시리즈가 내년 2021년 1월을 맞아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공식 채널에 올라온 공지에서는 2021년 1월 8일 TOKYO MX 1월 8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AT-X 1월 8일 금요일 밤 9시부터, BS11 1월 9일 토요일 밤 10시부터 방송된다.

 

 라이트 노벨로 재미있게 읽은 <약캐 토모자키 군>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어떻게 만들어질지 기대된다. 지금까지 공개된 PV 영상이나 여러 정보를 보아도 아직은 정확히 애니메이션에 대한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 조금 더 제대로 된 PV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음 정보가 나오면 확실한 윤곽이 드러나리라 확신한다.

 

 기회가 된다면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소식을 자주 확인하도록 하자!

 

TVアニメ「弱キャラ友崎くん」公式(@tomozakikoshiki) 님 | 트위터

@tomozakikoshiki 님 언뮤트하기 @tomozakikoshiki 님 뮤트하기 팔로우 @tomozakikoshiki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tomozakikoshiki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tomozakikoshiki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tomozakikoshiki 님이 차단

twitt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