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만화 구매 예정 목록

반응형

 다가오는 2021년 9월이 아니라 이미 시작되어버린 2021년 9월에도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이 많이 발매된다. 모든 작품을 구매해서 다 읽고 싶은 것이 솔직한 욕심이지만, 나는 그 정도로 경제적 공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늘 특정 작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사람이라는 것은 그렇게 선택과 포기를 하는 하루를 살아가야 하는 생물이니까.

 

 오늘은 2021년 9월을 맞아 발매되는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 중에서 내가 구매할 작품을 간단히 정리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이미 유튜브 채널 <덕후 MIU TV>를 통해 한 차례 업로드했기 때문에 해당 영상을 본 사람들은 굳이 오늘 이 글을 읽을 필요는 없다. 하지만 도무지 영상을 보지 못하겠다면 이 글과 함께 해주면 감사하겠다.

 

 자, 그럼 바로 2021년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부터 들어가 보도록 하자.

 

▲ 2021년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위 사진에서 왼쪽에 위치한 작품은 솔직히 말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라이트 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 14.5권>이다. 이미 라이트 노벨을 꾸준히 읽고 있는 사람들은 디앤씨미디어에서 9월 발매 예정 목록으로 <내청소 14.5권>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전했을 때 일찌감치 체크를 해두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예약 판매도 시작되어 생각보다 훨씬 더 일찍 주문할 수 있었는데, 이번 <역시 내 청코 14.5권>에서는 고등학교에 입학한 코마치와 2학년이 된 잇시키 이로하 두 사람의 에피소드를 메인으로 해서 그동안 책에 한번도 수록된 적이 없는 여러 단편을 읽어볼 수 있다고 한다. 평소 <내청코> 팬이라면 무조건 구매해서 읽어볼 수밖에 없는 작품이다.

 

 그리고 오른쪽에 위치한 작품은 유튜브 영상에서 따로 소개하지 않았는데(깜빡했다), 이건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는 작품이 아니라 코믹 레인 편집부에서 전자책 한정으로 발매한 라이트 노벨 <성우 라디오의 속사정>이라는 작품이다. 뭐, 여러모로 소규모 출판사(?) 다 보니까 전자책 한정 발매다 다소 아쉬운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하지만 라이트 노벨 <성우 라디오의 속사성> 시리즈는 일본에서 상당히 인기 있는 작품군에 속하기 때문에 한번 읽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전자책이다 보니까 다른 라이트 노벨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리디북스 어플을 통해 쉽게 읽을 수 있어 기기에 제약을 크게 받지 않아서 좋았다.

 

 

이토 미쿠×토요타 모에 「성우 라디오의 속사정」 PV 영상 자막

'성우 라디오의 속사정' 라이트 노벨 시리즈가 오는 9월을 맞아서 국내에 정식 발매됩니다! 하지만 종이책이 아니라 소규모 출판사 코믹 레인 편집부를 통해서 리디북스 전자책으로 한정적으로

youtu.be

▲ 2021년 9월 소미미디어 신작 라이트 노벨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여러 작품 중에서 구매할 예정인 작품이 딱 한 권밖에 없었지만, 소미 미디어에서는 오는 9월을 맞아 구매할 작품이 상당히 많았다. 대표적으로 지난 7월에 처음 국내에 발매되어 재미있게 읽은 라이트 노벨 <카미야마의 종이봉투 속에는> 시리즈의 2권이 오는 2021년 9월을 맞아 발매되기 때문에 바로 구매할 생각이다.

 

 이외에도 <독설 소녀는 심술쟁이 2권>, <초보 연금술사의 점포 경영 2권>, <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4권>, <쿠로노 전기 4권>을 포함해 오는 2021년 9월을 맞아 처음 한국에 정식 발매되는 <성추행당할 뻔한 S급 미소녀를 구해주고 보니 옆자리 소꿉친구였다 1권>도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무려 일러스트 담당이 플라이 작가인 작품이었다.

 

 플라이 작가가 일러스트를 담당했다는 건 이미 그 작품은 검증할 필요 없이 일본 출판사 내부에서 발매할 때 충분히 검증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일러스트가 예쁠 뿐만 아니라 제목이 <성추행당할 뻔한 S급 미소녀를 구해주고 보니 옆자리 소꿉친구였다>인 시점에서 라이트 노벨 독자라면 무조건 구매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웃음)

 

 그리고 소미미디어에서는 라이트 노벨만 아니라 만화책 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발매된다. 가장 기대되는 만화책은 바로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7권>으로, 이번 7권은 일반판이 아니라 특별 한정판으로 발매가 되면서 이중 커버와 함께 소미미디어가 차후 공개할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도 포함되어 있다.

 

▲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7권 외

 

 이미 표지부터 너무 예쁜 만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시리즈는 애니메이션화도 결정된 작품이기 때문에 차후 국내에서도 급격히 인기를 높여가지 않을까 싶다. 그러니 초판을 구매해서 뽐내고 싶은 독자라면 일찌감치 작품을 구매해서 책장에 가지런히 쌓아두도록 하자. 이 만화는 내 돈 주고 사서 구매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소미미디어에서는 만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7권> 외에도 만화 <전생 슬라임 일기 5권>을 함께 구매할 예정이고, 학산문화사에서는 두 달만에 또 만화 <런웨이에서 웃어줘 13권>이 발매된다. 지난 12권이 워낙 다음 에피소드가 기대되는 장면에서 끝났기 때문에 13권에서 읽을 수 있을 에피소드가 굉장히 궁금하다.

 

 일본에서는 만화 <런웨이에서 웃어줘> 시리즈가 22권으로 완결을 맺었기 때문에 아마 조만간에 한국에서도 발매되는 속도가 조금 더 추진력을 얻을지도 모르겠다. 가능하다면 애니메이션 2기~3기가 나와주면서 애니메이션으로도 <런웨이에서 웃어줘>의 완결을 보고 싶은 게 <런웨이에서 웃어줘> 작품을 보는 팬의 솔직한 심정이다.

 

 이외에는 대원씨아이에서 발매되는 만화 <최애의 아이 4권>을 비롯해 아마 추가로 몇 작품을 더 구매하게 될 것 같다. 하지만 정확히 정리를 해보았을 때는 오늘 이 글에서 소개한 작품이 전부다. 디앤씨미디어 1권, 소미미디어 총 8권, 학산문화사 1권, 대원씨아이 1권. 약 10권 정도를 오는 9월을 맞아서 일단은 구매할 예정이다.

 

 다른 이야기는 아래에 첨부한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주길 바란다!

 

 

풍성한 9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풍성한 한가위가 있는 9월, 오는 9월을 맞아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도 상당히 풍성하게 발매가 됩니다. 그중에서 제가 꼭 구매할 9월 신작 라이트 노벨과 함께 몇 권의 만화책을 오늘 영상을

youtu.be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