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스톡(Hobby stock) 여친 빌리겠습니다 히로인 4인방 신상 태피스트리 발매!

반응형

 다양한 서브 컬처 상품을 생산해 판매하는 일본의 하비스톡(Hobby stock)에서 이번에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히로인 4인방 미즈하라 치즈루, 나나미 마미, 사라시나 루카, 사루카사와 스미의 수영복 일러스트를 활용한 B2 태피스트리와 함께 입체 마우스 패드를 판매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는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굿즈 모습은 다음과 같다.

 

 마우스 패드와 B2 태피스트리 세트의 가격은 6,600엔(한화 기준 약 7만 원)이며, 마우스 패드를 따로 구매할 경우 각 4,000엔에 판매된다. 솔직히 말해서 이거는 마우스 패드만 따로 사는 게 아니라 B2 태피스트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세트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개인적으로 지금 당장 하비스톡 홈페이지(링크)에 들어가서 치즈루 세트를 바로 주문하고 싶지만, 여러모로 현재 여러모로 재정적인 한계에 부딪히고 있어서 구매는 조금 어려울 것 같다. 부디 지금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면 곧바로 미래를 보고 해당 상품을 주문하고 싶다.

 

 당신도 <여친, 빌리겠습니다>의 팬이라면 한번 구매를 적극적으로 고려해보기 바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